니가 왜 애인이 없는지 알 거 같아 최악의 소개팅 상대 BEST 6 : ZUM 허브

니가 왜 애인이 없는지 알 거 같아 최악의 소개팅 상대 Best 6 : Zum 허브

니가 왜 애인이 없는지 알 거 같아 최악의 소개팅 상대 Best 6 : Zum 허브

Blog Article


’라는 질문 ▶ 재수나 편입을 한 상대를 난처하게 만든다. 남성은 '예의가 없을 때'(27.4%), '이상형과 너무 다를 때'(24.1%)가 여성은 '이상형과 너무 다를 때'(29.7%), '사진과 딴판일 때'(23.7%) 등이 뒤를 이었다. 결혼정보회사 비에나래는 재혼전문 결혼정보업체 온리-유와 공동으로 지난 1∼6일까지 전국의 결혼희망 미혼남녀 532명(남녀 각각 266명)을 대상으로 이메일과 인터넷을 통해 설문조사를 실시해 결과를 공개했다.


첫만남에서는 절대 해서는 안될 여러 가지 금기사항들이 있습니다. 그 중 여자들이 알아야 할 사항으로는 ‘남자의 자존심을 자극하지 말자’입니다. 남자는 자신의 능력을 인정해 주고, 자존심을 지켜줄 수 있는 여자를 만나고자 하기 때문이죠. 내가 언변이 좀 뛰어난 편이고 누구와도 부담없이 이야기를 잘 하는 편이고, 무엇보다도 대화가 잘 통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정오의 데이트 어플이 부담없이 만남을 시작할 수 있는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소개팅 자리에서 과거 연애사를 늘어놓는다면 상대방은 어떻게 생각할까.


그래서 이 사람이 어떤 종류의 사람인지, 어떤 개성이 있는지, 어떤 장점이 있는지, 어떤 취향이 있는지 아주 조금씩이라도 만남과 대화 속에서 알아가 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하지만 수박남은 다섯 번의 만남 동안 혼자 실컷 떠들면서 아무 것도 말해주지 않았다. 자기 주변 사람들이 했던 이야기, 그들의 경험, 이런 사람도 있고 저런 사람도 있더라고요, 식의 이야기만 늘어 놓는다. 그 주제에 대한 자기 생각이 있기나 한 건지 의심이 든다.


참가자들은 캐릭터로 소통하고 얼굴은 최종 커플이 결정된 참가자끼리 동의하면 공개된다. 헥사곤 정예진 팀장은 “목소리와 캐릭터만을 통해 대화하다 보면 내적인 면에 집중해 좀더 잘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고 말했다. 대학생 이원영씨는 올해 초부터 동네 친구를 찾기 위해 소개팅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기 시작했다. 동네 위치를 설정한 다음, 소개글을 보며 취향이 맞는 사람과 대화를 나누는 식이다. 이씨는 12일 “미리 취향을 공유하다 보니 나와 잘 맞는 사람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소개 시 커플 매니저가 직접 서로의 소개 동의를 받은 후 연락처를 공유하고 카톡 대화창에 초대되어 바로 대화를 나눌 수 있다는 점 등으로 차별화를 두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 중이다. 안재원 큐피스트 대표는 “보편적으로 소개팅 앱에 대해 ‘쉽고 편하게 만나는 동네친구’, ‘부담 없는 이성 관계, FWB’와 같은 가볍고 자극적인 경험을 상상하게 된다. 앞으로도 현대인의 사랑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사명감을 가지고 발전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패션과 영화에 관심이 많은 고영민씨는 오프라인에서는 비슷한 취향을 가진 상대를 찾는 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지난 8월 데이팅앱을 통해 인연을 맺을 수 있었다. 고씨는 “메신저로 여러 사람과 대화하며 취향을 공유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면서 “연애관을 비롯해 사람을 대하는 주관을 어느 정도 확립할 수 있었다”고 했다.


그런데 남자가 밥을 먹고 나서 카페로 옮기자고 하거나, 산책도 하고 들어가자는 식으로 자연스럽게 2차로 이어질 때가 있다. 이럴 때 여자는 나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하는구나 하고 생각하며 좋은 신호로 받아들이게 된다. 그리고 꼭 이성 관계로 소개팅이 아니여도 여사친, 남사친 또는 퇴근 후 맥주나 영화를 보고 싶은데 혼자 보기 싫을 때 주말에 소소하게 커피나 한잔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을 때도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저는 자연스러운 만남보다 소개팅이 훨씬 쉽게 느껴졌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강남역에서 파스타로는 여기가 제일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About Careet 트렌드 당일 배송 미디어 캐릿은 MZ세대 마이크로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전달하기 위해 늘 최신을 다합니다. 애프터 신청을 했지만, 상대 여성에게서 답변은 오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작성자는 "애프터 하게 되면 후기를 들려드리겠다"고 적었다.


공격적으로 써서 죄송하지만, 신임교수신데 초심부터 너무 썩으셨네요. 저도 MZ 끝자락에 있으면서 학생들 교육시키는 입장에서, 젊은 분들이 학생교육은 뒷전에 두는것 보면 너무 안타깝습니다. 말씀하신것처럼 서로 지킬건 지키고 살기위해서 교육이라는 본분은 잘 지키시기 바랍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런글이 하이브레인넷도 아니고 학생들이 주로 보는 김박사넷에 올라온다는게 같은 직군의 사람으로써 너무 부끄럽네요.


2017년에 발표된 여성가족부(이하 여가부)의 ‘2016 성매매 실태조사’에 의하면 ‘소개팅’, ‘채팅’ 등의 키워드를 내세운 앱들 중 317개가 ‘성매매 조장 앱’으로 확인됐다. 이 가운데 87.7%(278개)는 본인인증이 필요 없어 누구든 쉽게 앱을 사용할 수 있었다. 여가부 조사팀은 소개팅 앱 운영자들이 앱을 매개로 한 성매매 문제를 인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방조하고 있다고 결론지었다.

오피사이트 강남 오피 more info more info more info

Report this page